Award Winning Web Hosting - Dreamhost
퀸스랜드 주 한인 피크닉데이 행사
공개대상
비회원에도 공개
관련지역
Queensland

퀸스랜드주 한인회(회장 현광훈)와 브리즈번 한글학교 (교장 임정택) 가 가정의 달을 맞아 퀸즈랜드에 거주하는 한인교민들을 위한 피크닉데이를 개최했다.

지난 5일 브리즈번 쿠라비 지역 Svoboda 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전통놀이체험, 페이스페인팅, 전통 혼례복 입어보기, 각종 먹거리등이 마련되었으며 같은시각 어린이날을 맞아 한글학교에서 마련된 운동회와 다양한 어린이를 위한 설치된 실외 놀이기구등을 통해 남녀노소 퀸스랜드주 한인동포들의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특별히 지역행사를 격려하기위해 킴막스(Kim Marx) 런컨 지역 시의원 과 던컨백 (Duncan Pegg) 하원의원, 지역 한인경찰 을 포함해 여러 정계인사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전통 혼례복 체험, 길거리 음식 시식등을 즐기며 자리를 빛냈다.

퀸스랜드주 한인회 현광훈 회장은  “매년 8월 4만명의 호주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한인페스티벌과 달리 이번 피크닉데이 행사는 퀸스랜드주에 거주하는 한인 교민들을 위한 행사다” 며 “가정의 달을 맞아 치뤄진 이번 행사를 통해 한인 동포들이 남녀노소 어우러 함께 즐길수있어 기쁘고, 특별히 퀸스랜드주 한인회와 브리즈번 한글학교가 함께 행사를 진행할수있어 더욱더 풍성해진것 같다.” 고 소감을 전했다.

피크닉 데이는 매년 퀸스랜드주 한인회가 주최하는 교민행사로 가정의 달을 기념해 퀸스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동포 가족들에게 의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며, 올해 피크닉데이 행사에는 써니뱅크 지역 현지 주민들과 한인 교민가족을 포함해 약 30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목록

방문자님

2019-10-14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앤젯링크 | ANZLinks.net

Copyright © 2017 - 2019 앤젯링크 | ANZLinks.net 호주 뉴질랜드 한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Portal Site 포탈사이트. 본 웹사이트에 게재된 즐겨찾기, 한인업체 및 학교정보는 변경되었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반드시 해당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기능을 이용하시거나 info@anzlinks.net 으로 E-mail을 발송하여 주십시오.